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

  

지난달 31일 폐교와 동시에 모든 교수와 교직원은 근로계약이 종료됐다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박 교수는 교육 당국이 충분한 준비가 안 돼 있어 학생들이 편입학 학교를 정할 때 혼란을 많이 겪었다.2000년 이후 문을 닫은 대학은 전국에서 20곳(전문대와 대학원대학 포함)에 이른다.

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

당시 이 학교 재단의 강모 이사장은 교수 채용 과정에서 뒷돈을 받은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재판부는 그동안 쌓인 경영부실이 심각해 회생 가능성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그전에는 교육부가 강제 폐쇄를 명령하거나 학교 재단이 자진 폐교를 결정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

텅 빈 강의실 의자와 폐허로 방치된 운동장 등이 이곳이 한때 대학 캠퍼스였다는 걸 보여줬다.결국 단전·단수를 경고하는 독촉장까지 받았다.

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

서울의 한 곳(인제대학원대학)을 제외한 19곳은 지방 사립대였다.

여기에 전기·수도요금 등 밀린 공과금도 10억원에 이른다.주정완 기자 교문 근처 보건복지관 쪽에서 오가는 사람이 보였다.

법원은 지난 7월 이 학교에 파산을 선고했다.1978년 문을 연 진주실업전문학교가 이 학교의 전신이다.

폐교 후 편입학 매뉴얼 없어 혼란지저분하게 방치된 강의실 건물 내부.숏폼 1200억 쏜 이유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건물주 되자 개미 홀렸다27년째 재미 본 배당 귀족주투자는 잠래아.

6




Flink  :  

Link  :  

> 전세계로 퍼지는 상업용 부동산 리스크…어두운 전망속 주목할 투자처는"메날두처럼 시즌 60골 쏠 것"...UFC급 피지컬 홀란 극찬한 EPL 전설3尹대통령·이재명 135분 첫 회동…"의대 증원 불가피" 공감대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농협금융, 美 LACP 비전 어워즈 대상 수상‘위원장 조계현’ KBO, 전력강화위원회 신설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거래소 역할 필수적암호화폐 궤멸하나… 침체 장기화에 투자자 엑소더스아직은 달러 대체할 통화 보이지 않는다1인당 국민소득 3만3745달러…대만 재역전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이정현 24점' 프로농구 캐롯, 현대모비스 꺾고 4강 PO행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단순기술 넘어서는 블록체인 아이디어 모을 것넷플릭스 대형 투자, K콘텐트 키우려면…말 많은 전기·가스료, 독립위원회서 결정하자#"환율 변동성 과도"간호법 제정은 국민과의 약속이었다500만원 명품 캐리어 깨버린 항공사…항의하자 뜻밖 답변3대 개혁, 하나라도 해낼 수 있을까‘6%금리’ 청년계좌, 연봉제한 4200→5800만원디지털콘텐츠 주간 편성표 보기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주형환 저출산委 부위원장 육아휴직 지원금 대폭 늘릴 것"저출생에 취업자 27만→13만…노동생산성 제고 시급”인플레 높아도 OK? BoA 우리는 AI 믿는다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이창용 “어려움 수반된 구조개혁 필요…알 깨는 고통 각오해야"‘위원장 조계현’ KBO, 전력강화위원회 신설'EPL 100호골' 손흥민, BBC 이주의 팀 "최고의 골 중 하나""메날두처럼 시즌 60골 쏠 것"...UFC급 피지컬 홀란 극찬한 EPL 전설'지구야 사랑해'